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 위니드웹>고객센터>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독립형라이센스 구매 후 A/S 무상 보증 및 기술지원은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위니드웹
조회수
5,944
작성일
2001.12.01

네, 위니드웹에서 독립형 솔루션을 구매시

보증기간인 6개월 동안은 각종 에러 수정, 원본 재설치, 기술지원 등등

A/S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자체 커스터마이징을 위해 간혹 설계도 또는 DB스키마를 요청하시는 경우에는


별도의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사오니, 해당 경우에는 본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6개월 이내라도 최초 공급한 솔루션에 대해 

고객님께서 직접 프로그램 소스를 수정하신 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무상A/S를 지원해 드리지 못하며 당사 기술팀에서 분석 및 복구에 따른 비용이 과금됩니다 .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 목록